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쓰야마 3박4일 오카이도 칸데오호텔 2박 후기

by 배배시 2025. 12. 7.
반응형

https://maps.app.goo.gl/iytDctHFPMwTYxwaA

 

칸데오 호텔 마쓰야마 오카이도 · 2 Chome-5-12 Okaido, Matsuyama, Ehime 790-0004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마쓰야마에서 첫날부터 2박을 머문 숙소는 칸데오 호텔(CANDEO HOTELS)이다.

여행지를 정하고 나면 숙소를 폭풍검색한다. 무료취소가 가능한 여러군데를 예약해두고 여행일이 다가오면 취소하면서 최종 숙소를 정한다.

이번엔 남편과 단 둘이 하는 여행이라 조식 포함, 그리고 대욕장이 있는 곳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남편은 눈뜨면서 아 배고파로 시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

그리고 일본 숙소는 같은 조건이라면 조금이라도 넓은 곳을 선호한다. 베셀 도큐레이 도미인 등등 인기 있는 호텔도 봤었는데 조식포함으로 대욕장 있고 조금이라도 넓은 방. 칸데오로 정했다.

 

 아고다로 예약을 했는데 뒤늦게 확인해보니 내가 이그젝티브 트윈룸을 예약한거다. 메일로 킹룸으로 변경 요청을 했다.

호텔 측에서는 트윈룸에서 킹룸 변경 가능하지만 트윈에서 으로 변경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겠냐고 되물어왔다. 뭐가 다른지 되물었고 방크기, 침대크기, 뷰 등 자세히 설명하는 답변을 받았다. 답변은 하루 안에 온다.

 

 트윈룸이 방 자체는 더 넓다고 해서 살짝 고민했는데 큰 침대를 선호했기 때문에, 조용한 고층 킹룸으로 변경 요청했다. 

 

체크인시 배정받은 방은 11층, 마쓰야마성뷰였다. 객실도 넓었고, 쇼파도 갖춰져 있었으며 특히 침대는 정말 컸다. 이건 그냥 따따블 라지킹 정도? 남편이 가로로 누워도 남을 만큼의 사이즈에 감탄했다.

칸데오호텔

한국인 무료셔틀 버스를 타고 오카이도에 내려서 길을 건너면 바로 있다. 길을 건너서 왼쪽방향으로 건물 끝쪽으로 가면 커다란 자동 나무문이 보인다. 거기로 들어가서 13층으로 올라가서 체크인을 하면 된다.

 

대욕장 & 조식 후기

조식이 별로라는 글을 봐서 걱정했는데 우린 너무 잘 먹었다.

조식은 6:30~9:30까지.

대욕장은 5:30부터 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대욕장 이용후 조식 먹으면 너무 좋음. 둘다 13층에 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게 테이크아웃잔도 갖춰져있는데 솔직히 커피는 걍 그랬다.

칸데오호텔조식

 탁트인 뷰 보며 먹는 푸짐한 조식.

좀 붐비긴 하는데 자리는 늘 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종류도 많았다. 단점은 조식을 너무 푸짐하게 먹어서 점심식사가 늦어지는 정도?

 

 호텔 조식 포함 2박 가격은 솔직히 ‘싸다’고 할 순 없지만, 방의 크기, 대욕장 이용 가능, 조식 품질까지 고려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 오카이도 위치해 있어서 근처 이자카야에서 한잔하고 귀가하기 너무 좋았고 쇼핑하기도 좋았고.

마쓰야마를 또 올지는 모르겠지만 또 온다면 여기서 머물 것이다.

 

반응형